Janet/ 아무래도 '갑질 사례'라는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야 할 듯. 일기장





아주 골때리는 상황이네요.


나도 7월 말에 아시아나 탑승하는데, 밥 안실어서 예정보다 2시간 이상 지연되거나 기내식 안나오면 소송 걸 생각입니다.

쿠폰 따위는 필요 없어요. 당신들이 협력업체에 했던 갑질을 소비자한테도 그대로 되받아서 당해 봐야 한다는 것이

내 생각이고, 이 문제로 사람이 하나 죽기까지 했을 정도면 그 갑질이 얼마나 지독했을지 상상이 가는군요.

아무튼, 이 문제가 내가 출발할 때까지 해결이 안돼서 내가 피해를 입는다면 나도 갑질 좀 제대로 해볼 생각입니다.


어디 두고 보자.



2018. 7. 3. / 게임음악에 푹 빠진 경수가...







덧글

  • 발라 2018/07/03 11:37 #

    항공업계의 뒷사정은 보기보다 심각합니다.
  • Janet 2018/07/03 13:36 #

    To. 발라
    이거 주욱 되짚어가다 보니까 이미 작년부터 문제가 터져 있는 상황에서 갑질에 갑질에 갑질이 중첩되어 여기까지 왔더군요.
    진짜...너무나 어이가 없다 보니 욕도 나오지 않을 정도로 말문이 막혔습니다. -_-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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